수입매트리스 신혼침대 코자슬립 010-8927-3220 자세히보기

리뷰

키큰사람들도매가격주문사이즈매트리스 구매하고 늘 편안한 숙면

코자슬립 2024. 3. 10. 09:10

 

독립을 하면서 본가에서 쓰던

침대를 그냥 가져갈까 하다가

종종 들를 예정이기 때문에

그냥 놔두고 새 매트리스를

구매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제가 키가 좀 큰 편이라서

그냥 시중 제품들은 조금 작고,

키큰사람들도매가격주문사이즈매트리스를

알아보게 되었죠.

 

 

하루의 컨디션은 잠이 결정한다고

생각할 정도로 저는 침대나

매트리스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구매를 할 때 굉장히

신중하게 보는 편입니다.

 

코자슬립

경기도 파주시 송학1길 65-90 코자슬립

 

그런데 독립을 하면서

준비해야 할 점도 많은데,

매트리스에 마냥 큰 부담을

들이기에는 제 사정이 넉넉하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부모님께서 본가에서

사용을 했던 매트리스를

어디에서 구매했는지 알려주셨어요.

 

아무래도 제가 성장기 때부터

큰 편이었고, 지금도 많이 큰 편이라

이전부터 많이 알아보셨다고

하더라고요.

 

여기는 도매 가격이라 저렴하고,

품질도 좋아서 이곳에서 하라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규모가 정말 크더라고요.

 

저처럼 키가 큰 사람들은

물론이고, 다양한 사람들이

내가 가장 편안한 잠을

잘 수 있도록 찾는 곳이라는 걸

입증하듯이 제품이 정말 많았습니다.

 

 

위치는 경기도 파주시

송학 1길 65-90입니다.

저는 자차로 이동했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경우에

경의중앙선 야당역에서

내리면 금방이더라고요.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여기 주차 공간이 넉넉해서

편하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전에는 몰랐는데 차를

가지고 다니다 보니까

주차 공간 여부가 굉장히

중요하더라고요.

 

들어갔더니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맞이해주셨습니다.

키큰사람들도매가격주문사이즈매트리스를

알아보려고 미리 전화를

드리니까 확인 후에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종류와 사이즈가 워낙

다양하다 보니까 직원분께서

안내는 필수적으로 해주시더라고요.

 

아무래도 매트리스는 안의

스프링, 소재에 따라서 느낌이

다르다 보니까 설명이 필요하거든요.

 

사실 제가 여유롭지 않다 보니

안내를 받으면서 가격대를

계속 여쭤봤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부담이 가지

않는 가격이더라고요.

제 몸 사이즈에 맞는 매트리스를

고르는 것이기 때문에 비쌀 거라고

생각을 했지만 도매 가격이라서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합리적이라고 느꼈을

정도이니까요.

그런데도 품질까지도 좋았습니다.

 

직접 앉아보고 누워볼 수 있게

해주셨는데 본가에서 늘 편안하게

잠들었던 것처럼 여기 매트리스를

사용할 경우 늘 잘 잘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독립을 하면서 원하는

인테리어 방향도 있었는데요.

 

맞춤 제작을 하다 보니까

그런 점을 세부적으로 정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프레임까지 이곳에서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그야말로 나만의

침대를 만들 수 있는 거죠.

 

가성비도 좋은 데다가

퀄리티도 빠짐없었기 때문에

부모님께서 왜 이곳을

알려주셨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제가 꼼꼼한 편이라서 이것저것

살펴봤는데 모두 흠 잡을 곳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그런가 신혼부부들이

혼수를 보러 많이 오시더라고요.

 

결혼을 하게 되면 한 번에 많은

가전 가구를 사게 되어서 부담스러운데,

이곳은 합리적으로 맞춤형

키큰사람들도매가격주문사이즈매트리스를

구매를 할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제가 키가 크다 보니

아무래도 체중도 다소 많이

나가는 편입니다.

 

그래서 키큰사람들도매가격주문사이즈매트리스를

알아볼 때도 튼튼한 지가 굉장히

중요했어요.

무게가 많이 나가면 오래

사용을 할 수록 한 쪽이 푹

꺼지는 현상이 발생하니까요.

 

그럴 걱정 없이 튼튼하게

설계되었다면서 설명을 친절하게

해주시고, 원리나 내구성 등에

대해서도 상세히 안내를

해주셔서 좋았어요.

그냥 튼튼하다! 라고만

말하는 것보다 원리를 설명해 주시니

더 납득하기에도 좋았고요.

 

여러 번 누워보면서 나한테

잘 맞는 매트리스를 찾았습니다.

 

너무 푹신할 경우 허리에

별로 좋은 것 같지 않아서

잘 잡아주는 걸로 골랐는데,

그런데도 누웠을 때 편안한

느낌이 들어서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어요.

 

제가 혼자서는 처음 구매를

해보기 때문에 다소 헤맸는데

직원 분께서 상담을 잘 해주셔서

잘 고를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맞춤 제작을 완료하고

지금은 그 매트리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좋은 걸 사용하니까

매일 편안하게 꿀같은 잠을

자고 있어요.

덕분에 매일매일 컨디션이

좋답니다.

나중에 결혼을 하게 된다면

키큰사람들도매가격주문사이즈매트리스도

다시 여기로 보러 올 것 같아요.

 

키 큰 사람들 기성 제품으로

불편하게 주무시지 마시고

맞춤으로 편안한 숙면 취하세요~

참, 여기 방문할 때는

꼭 예약을 하시고 가야 해요!

 

 

코자슬립

 

 

주소: 경기 파주시 송학1길 6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