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신혼침대 코자슬립 010-8927-3220 자세히보기

리뷰

전국오피스텔침대매트리스공장도매가격 저렴하고 제작도 가능한 곳

코자슬립 2024. 9. 25. 08:04

 

이번에 새로운 공간으로

이사를 하게 되면서

오래된 가구는 다 바꾸려는데요.

그중에서도 침대는 제가 생각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

더 신경 쓰고 싶었어요.

그렇게 전국오피스텔침대매트리스공장도매가격이

저렴하다고 하는

코자슬립이라는 곳을 예약한 후

직접 방문했답니다.

 

 

코자슬립

경기도 파주시 송학1길 65-90 코자슬립

사람이 살아가면서 잠을 자는 게

얼마나 중요한지 느꼈기 때문에

깊은 숙면을 할 수 있는

침대를 찾고 있었어요.

 

여기는 매장도 넓고

굉장히 다양한 침대와 프레임을

만나볼 수 있어서

찾아가는 사람이 많다고 해요.

 

 

저도 인터넷이나 온라인으로

살 수 없다고 생각해서

직접 방문했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전시되어 있는 게 많아서

둘러보는 데도 한참 걸렸어요.

 

 

예전에는 귀찮기도 하고

온라인에서 사는 게 익숙했는데

한 번 잘못 산 이후에는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보면서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 후부터는 직접 매장에 가서

체험한 후 구매하고 있어요.

 

 

여기는 전국오피스텔침대매트리스공장도매가격이

왜 이렇게 저렴한가 했는데요.

 

도매회사이기 때문에

불필요한 유통과정이 없어서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침대를 만날 수 있다고 해요.

 

 

그렇다고 금액만 저렴한 게 아니고

퀄리티도 정말 좋고

마음에 드는 게 많아서

선택하느라 애를 좀 먹었어요.

 

언제부턴가 오랜 시간을 자도

계속 피곤함이 풀리지 않았고

자는 게 문제가 있나 싶더라고요.

 

 

그래서 숙면을 할 수 있는

환경과 분위기로 먼저 바꿔야겠다고

마음먹었던 것 같아요.

 

확실히 이곳에서 고른 침대 덕분에

요새는 더 편안하게

잠을 자고 있답니다.

 

 

일단 둘러볼 때는 내가 뭘 원하고

어떤 부분을 중요하게 보는지를

스스로 먼저 파악하는 게 좋아요.

 

그렇게 기준이 있어야

둘러볼 때도 훨씬 눈에 들어오고

구분되는 게 있더라고요.

 

 

방문했을 때 직원분께서도

설명을 함께 해주셨는데

이해도 잘되고 직접 누워보니까

각각 느낌이 다른 게 신기했어요.

 

취향에 따라서는 단단한 정도가

좋은 사람이 있고

반대로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푹신한 걸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요.

 

 

저는 너무 단단한 것보다는

어느 정도 몸을 감싸는 느낌이

좋아서 그 부분을 위주로 둘러봤어요.

 

전국오피스텔침대매트리스공장도매가격이

부담스럽지 않다 보니까

더 폭넓게 볼 수 있었어요.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저는 열이 많은 편이다 보니까

잘 때도 걱정이 됐는데요.

 

직원분께 그런 부분을 말씀드리니까

땀 흡수를 잘하고 통풍이 잘되는

매트 위주로 보여주시더라고요.

 

 

세세하게 설명해 주신 덕분에

각각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고

차이가 있는지 알 수 있었어요.

 

솔직히 겉으로만 본다면

크게 다른 게 보이지 않아서

잘 모를 수밖에 없거든요.

 

 

그렇게 설명을 듣고 나서는

저도 기준이 생겨서

더 적극적으로 둘러보게 됐어요.

 

알고 보니까 더 자세히 보이고

어떤 게 쓰였는지 등 소재에도

눈길이 가더라고요.

 

 

특히 매트도 중요했지만

전체적인 분위기와 실용성을 위해

프레임도 꼼꼼하게 봤어요.

 

저는 자기 전에 책을 읽기도 하고

침대에서 하는 게 많다 보니까

은은한 간접 조명이 필요했거든요.

 

 

전국오피스텔침대매트리스공장도매가격이

저렴했기 때문에

다른 부분에서 더 추가해도

부담 없어서 좋았어요.

 

 

집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따뜻하고 감성 있는 느낌이라서

주로 원목 가구가 많았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볼 때도

원목으로 맞춰서 살 생각이었어요.

조명도 있으면 좋겠어서

협탁과 조명이 함께인 걸

둘러보게 됐답니다.

 

 

조명은 각도와 밝기까지

모두 조절할 수 있다 보니까

활용성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꼭 눈이 부시게 형광등을 켜지 않아도

조명 덕분에 방이 환하고요.

 

 

만약 여기에 있는 것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게 없다면

직접 제작할 수도 있어요.

 

주로 키가 커서 시중에 나와 있는 게

불편한 사람이나 애매한 집 구조상

꼭 제작해야 하는 경우라면

더욱더 여기 소개해 드리고 싶어요.

 

 

제작한다면 하나뿐인 나만의 침대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생각보다 저렴한 비용에

만족도는 더 높을 것 같더라고요.

 

혹시 모르거나 궁금한 점이 있을 땐

직원분께 여쭤봐서 많은 정보를

들어보셨으면 해요.

 

강요한다거나 불편하게 하지 않으시고

필요할 때만 옆에 계셔주시니까

더 센스 있게 느껴졌어요.

 

 

아무리 여러 곳을 비교해 봐도

이곳이 제일 마음에 들더라고요.

 

전국오피스텔침대매트리스공장도매가격도

저렴하게 구매해서 정말 기분 좋았어요!

 

침대, 매트리스 저렴한 걸 찾거나

제작할 수 있는 곳을 원한다면

꼭 여기 가보세요.

 

방문하기 전 예약은 필수랍니다.

 

 

 

코자슬립

 

 

주소: 경기 파주시 송학1길 6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