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신혼침대 코자슬립 010-8927-3220 자세히보기

리뷰

파주운정가구단지매트리스 자체제작도 저렴하게

코자슬립 2022. 8. 3. 10:59

 

오늘은 파주운정가구단지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한

후기를 적어 볼까 합니다.

저는 지금까지 매트리스에

대해서 큰 생각이 없었는데

얼마 전에 친구 집들이를

했었는데 그 집 매트리스가

너무 좋더라고요.

이렇게 좋으면 비싸겠지 하고

가격 물어봤는데 생각

보다 저렴한 가격이어서

업체 물어보고 저도 방문했어요.

제가 방문한 업체는

코자슬립이라는 곳이에요.

코자슬립

경기도 파주시 송학1길 65-90 코자슬립

원래는 20년 동안

도매로만 판매를 하셨다가

최근에 전시매장을

열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자체 제작 라인들은

중간 과정을 없애서

도매가격과 비슷하게

구매가 가능한 곳이었어요.

자체 제작 라인 말고도

수입 매트리스도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계시는 곳이어서

방문해서 비교하면 딱이겠더라고요.

관심 없었던 제가 가격에

동해서 방문을 한 건에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매장은 야당역 3번 출구와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좋아요.

저는 차를 타고 갔는데

전시장 바로 앞에

주차장도 크게 있어서

주차하기도 좋았습니다.

전시장 안에 얼마나 많은 침대들이

전시가 되어 있을까 했는데

매장을 꽉꽉 채워서

전시가 되어 있더라고요.

여러 종류의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이 있어서

앉아보고 누워보고 다 했어요.

친구 집에서 봤던 모델도

좋았는데 와서 구경하니깐

마음에 드는 게 더 많더라고요.

다 좋아 보여서 뭘 고를지

고민을 하고 있으니깐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제품들에 대해 설명을 해주셨어요.

매장에 들어왔을 때도

반갑게 맞이해 주셔서 좋았는데

저희의 고민을 또 어떻게

아셨는지 와서 바로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설명을 듣고 매트리스를

체험해 보니 어떤 게

저희에게 맞고 별로 인지

판단할 수 있었어요.

가격보다는 사용하는

몸이 편하게 느끼는 걸

사는 게 중요하다고 하셨어요.

파주운정가구단지매트리스 매장은

판매를 유도 하기보다는

편한 분위기 안에서 구경

할 수 있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이것저것 누워보다가

남편이랑 저랑 이거다

싶었던 모델이 있었어요.

너무 푹신하지 않고

적당히 푹신하면서

탄탄한 텐션감으로

몸을 받쳐 준다는 느낌이

눕자마자 바로 느껴졌어요.

요즘 신혼부부들도

많이 찾는 모델로

파주운정가구단지매트리스

매장에서 인기가 좋은

모델이라고 하셨어요.

매트리스 상단에는

폼이 되어 있고 밑에는

스프링이 이어서 푹신하고

단단한 느낌이 가능했어요.

너무 푹신 한건 허리가

아플거 같아서 좀 더 텐션감이

있는 게 더 좋겠더라고요.

직원분께서도 저희가

괜찮다고 느꼈던 매트리스들이

다 그런 식이라면서

몇 가지를 더 소개해 주셨어요.

수십 년 동안 모르고 있었던

저희의 침대 취향을

파주운정가구단지매트리스에

방문해서 알게 되었어요.

친구가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다고 칭찬을 했었는데

저도 와보니 왜 그렇게

말했는지 알 거 같아요.

자체 제작의 경우에는

가로와 세로의 10cm 길이를

추가하는 게 무료였어요.

한 번도 높은 걸 써 본 적이

없어서 좀 불안할 거 같은

느낌이 있었는데 전시되어 있는

모델을 보니깐 괜찮겠더라고요.

매트리스와 같이

같이 전시되어 있던 프레임도

마음에 들어서 주문했어요.

고급스러운 원목 느낌이라서

안방에 편안한 느낌과

세련된 느낌을 동시에

줄 수 있을 거 같았어요.

침대 자체에 있는 수납

공간도 활용성이 좋아 보였습니다.

오랜만에 한 큰 소비였지만

좋은 퀄리티의 제품에 비하면

그렇게 큰돈이라고는

생각이 안 들어요.

호텔에서 사용될 만큼의

높은 품질을 개인의 손님이

도매가로 구매가 가능한

곳이라서 좋은 거 같아요.

신혼 때 이후로 처음으로

방문해 본 가구 매장인데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전문적으로 하시는 곳이라

그런지 그 퀄리티가 남달랐어요.

잘 모르는 제가 봐도 느낄

정도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더 잘 보이실 거 같아요.

 

서울과 경기지역으로

물건을 무료로 배송해 주시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어요.

무겁고 큰 가구는 그

배달 비용도 만만치가 않은데

무료로 받을 수 있어서

또 부담이 덜 해졌었어요.

지금은 배달이 와서

매트리스랑 침대 프레임

쓰고 있는데 매장에서 봤었던 거

보다 더 예쁜 거 같아요.

이 두개로 안방 분위기에

확 바뀔 수 있었어요.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이 보장되는

파주운정가구단지매트리스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코자슬립

0507-1347-3225

경기 파주시 송학1길 6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