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신혼침대 코자슬립 010-8927-3220 자세히보기

리뷰

파주 주문싸이즈매트리스 내 몸에 딱 맞는 침대를 원한다면

코자슬립 2022. 8. 9. 10:45

 

올해 신혼집에 입주를 하게 되면서

급하게 준비를 하게 되었는데요.

여러 가구가 있기는 하지만

그 중에서도 심혈을 기울여

고른 것이 침대였습니다.

 

프레임과 매트리스 종류는

워낙 다양해서 고르기 힘들었는데

파주에 유명한 가구단지가 있다고

해서 우연히 갔다가 마음에 드는

침대를 고르게 된 거 있죠?

 

저희 부부는 파주 주문싸이즈매트리스로

제작을 하게 됐는데 마음에 들어서

이웃님들께도 소개해 드리려 해요.

 

저희는 코자슬립이라고 하는

브랜드로 다녀 오게 되었어요.

백화점에 유명 브랜드들이

많기는 하지만 브랜드 값

때문인지 비싸기만 하고

아무래도 부담이 되어 가구단지로

오게 된 것인데 아주 만족합니다.

 

코자슬립

경기도 파주시 송학1길 65-90 코자슬립

여기는 야당역 근처에 있었는데

3번출구에서 500m 채 되지 않아

가까운 곳에 있었어요.

걸어가도 부담되지 않는 거리고

자차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주차 공간이 넓어서 괜찮아요!

 

창고형으로 돼 있어서 그런지

밖에서부터 꽤 커보였네요.

 

경력이 20여년이 넘는다고 하는데

정말 그 내공은 따라가기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여기 계시는 사장님을 비롯해

직원분들이 어찌나 친절하신지

저 너무 감동 받았어요.

 

둘러 보면서 보고 싶었던

침대가 있어서 말씀드리면

바로 보여 주시고 친절하게

상담도 도와주신 덕분에

제가 원하는 것으로

겟 할 수 있었답니다.

 

그래서 파주 주문싸이즈매트리스도

주문을 할 수 있었던 거고요.

 

이런 곳 와서 이것 저것

둘러 보는 맛에 오는 건데

간혹 되게 부담스럽게 하는

직원분들이 계시기도 하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그런 것도 없고

편안하게 보다가 궁금한 점이

있어서 물어볼 때만 근처에

오셔서 도움을 주셨네요.

 

이런 부분도 부담되지 않아

참 편히 볼 수 있었어요.

 

안에 가구 종류가 어찌나 많은지

둘러보느라 엄청 애 썼는데요.

내구성도 좋아 보이는데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뭐 하나 빠지는 부분이 없었고

세련되어 신혼 집에

잘어울릴 것 같은

가구들이 많았습니다.

 

백화점 같은 곳에서 사면

디자인이나 퀄리티 비슷한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는

몇 배가 더 비쌌는데

여기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기가 영업 판매 도매

전부 다 맡고 있어서

타 가구점 대비하여

싸게 살 수 있더라고요.

 

 

파주 주문싸이즈매트리스로

주문할 수 있었던 이유는

직영 공장에서 제작이 되어

가능했던 것 같아요.

 

직접 가서 누워보고

만져도 보고 하면서

우리 부부 몸에 알맞는 것으로

고르기 위해 열심히 봤답니다.

 

개인적을 수면의 질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는 사람 중 하나이기 때문에

직접 체험해 보지 않으면

잘 모를 것 같았어요.

 

저는 너무 푹신하지 않으면서

포근한 느낌을 주는 것을

선호해서 여러 번 누워보니

딱 맞는 걸 찾을 수 있었죠.

 

사이즈도 맞춤으로 가능했는데

아무래도 좀 넓어야 잘 때

불편함 없이 숙면을

취할 수 있겠더라고요.

 

사이즈도 다양해서

고민이 될 수 밖에 없었어요.

킹 사이즈부터 라지 킹 그리고

이스턴킹 등 여러가지로

세분화 되어 있다 보니

한 번 보시고 선호하는 걸로

택하심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매트리스 종류도

선택을 해야 했는데

예전에는 메모리폼이

인기가 많았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하이브리드를

많이들 선호하시나봐요.

 

제가 선뜻 못 고르고

고민하고 있으니까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비교하여 설명해

주신 덕분에 이해가

한 번에 되었죠.

 

메모리폼의 경우에는 신체의

굴곡에 맞추어 제작이 된 건데

체압 분산을 도와주기 때문에

허리가 아프신 분들이 주로

사용하시는 것 같았어요.

 

하이브리드는 스프링이 들어가서

푹신하면서도 약간 단단해서

더 잘 잡아줄 것 같았습니다.

 

저도 남편도 허리가 은근

약해서 두개 중에 고민하다

하이브리드로 선택했는데

만족도 정말 최상이예요.

 

누가 침대 어디서 했냐고

물어보면 자신있게

이야기 해 줄 수 있을 정도로

만족감이 아주 높아요.

 

파주 주문싸이즈매트리스 이외에도

프레임도 기본으로 사야곘죠.

디자인부터 재질 등 여러 부분을

고민 하다가 요즘 트랜드에 맞춰

조명이 달려 있는 것으로

선택을 하게 됐답니다.

 

마치 호텔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아요.

심지어 전기도 사용할 수 있도록

돼 있으니까 자기 전에 핸드폰

충전도 할 수 있고 유용하답니다.

 

그리고 수납공간 진짜 중요하잖아요.

침대 하단에 수납을 할 수 있도록

서랍이 마련되어 있어서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쓸 수 있었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제 마음을 사로잡았네요.

 

이곳에서 하기를 잘한 게

소비자들 마음을 잘 알기도 하고

친절하고 심지어 배송까지 빠르니

진짜 흠 잡을 곳이 없었어요.

 

무엇보다 매트리스며 프레임이며

퀄리티 디자인 재질 삼 박자가

다 맞아서 더 좋습니다.

 

 

신혼가구인 만큼 설레는

마음으로 둘러보고

구매까지 할 수 있어서

너무 재미있고 뿌듯했어요.

 

한 번 쓰게 되면 오랫동안

쓰니까 편안하게 쓸 수 있으면서

효율성 좋고 질리지 않는 것으로

잘 고르는 것이 중요해요.

 

파주 주문싸이즈매트리스

제작 하실 계획이 있으셨다면

코자슬립에서 둘러 보시고

결정해 보시는 걸 권장드려요.

 

한 번 가면 다 맘에 들어서

헤어나오지 못 하는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이지만

합리적인 금액대로 좋은

가구를 얻으실 수 있으니

다녀와 보셔요!


코자슬립

 

전화번호 : 0507-1347-3225

주소: 경기 파주시 송학1길 6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