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신혼침대 코자슬립 010-8927-3220 자세히보기

리뷰

파주주문매트리스 삶의 질 상승

코자슬립 2022. 8. 16. 10:47

 

요즘 땀을 많이 흘리면서

이불 세탁 등은 시간 생길

때마다 자주 하려고 하는

편인데 매트리스는 관리

쉽지가 않더라고요.

 

알아보니 5년정도 주기로

매트리스 교체해주는 게

좋다고 하여서 교체할 때가

된 것 같길래 꼼꼼히 알아보고

파주주문매트리스 방문했어요.

 

방문한 곳은 코자슬립이라는

곳인데 방문 전 알아보면서

20년 넘게 운영한 곳이라는

문구가 저에게는 특히

믿음직스럽게 느껴졌거든요.

 

실제로 방문해보니 꼼꼼하게

상담해주실 때 노련하시다는

인상도 받을 수 있었고 역시

경력을 가볍게 볼 수가 절대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코자슬립

경기도 파주시 송학1길 65-90 코자슬립

오래 매장을 운영하면서 쌓인

노하우도 틈틈이 방출하셔서

감탄이 나올 수밖에 없었는데

오랜 경력의 장점은 여기서

끝나는 게 아니었답니다.

 

심지어 가격도 거의 도매가

수준이라서 다른 곳과 비교가

불가능하다고 말할 수 있을

수준으로 압도적 최저가라는

생각이 들어서 만족스러웠죠.

 

매트리스 안 그래도 비싼데

전문적으로 주문제작 맞추려면

지레 겁 먹게 되는 가격이라는

점은 아마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분은 다 알 것 같은데요.

 

저도 파주주문매트리스 방문

전까지 가격 고민이 전혀

없던 것은 아니었으나, 실제

방문해보고 상담을 받아보니

걱정이 싹 사라졌어요.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드는

가격으로 상담을 진행하셔서

부담 없이 설명을 들을 수도

있었고 실제로 주문 후에도

지금까지 만족하며 사용해요.

 

제가 방문했던 경험이 너무

만족스러웠기도 하고 실제로

받아본 제품도 워낙 좋아서

주변에 여기저기 소문 냈더니

관심 많이 가지더라고요.

 

최근 결혼을 생각하면서 신혼

혼수 생각하는 친구도 가구를

고민하길래 제가 여기 추천을

해줬던 게 불과 며칠 전인데요.

 

벌써 어제 상담 마친 뒤에

주문까지 넣고 와서 실제로

방문해보니 너무 좋았다고

호들갑을 떠는데 괜히 제가

다 기분이 좋더라고요.

 

아무래도 실제로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 있다보니 직접 눈으로

보거나 손으로 만져보면서 비교

가능하다는 점이 압도적인

장점인 것 같다고 말하더라고요.

 

그 말 듣고 저도 그 전에 인터넷

검색으로만 정보 알아보려면

얼마나 답답했을지 그 심정이

이해가 가는 것도 같았고요..

 

생산지부터 사이즈까지 모두

안내해주면서 취향에 쏙 맞는

매트리스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니까 아무래도 만족하지

않을 수가 없지 않겠어요?

 

신혼집보다도 새 매트리스 받아서

세팅한 침대가 더 기대 된다는

친구 얘기 듣고 정말 못 말린다는

생각하면서도 친구라면 정말

그럴 수도 있겠다는 생각했어요.

 

누워있는 거 정말 좋아하다보니

같이 여행만 가도 늘 좋은 숙소

찾고 숙소에서 매트리스 퀄리티

따져보는 친구 중 하나거든요.

 

신혼집에 마음에 쏙 드는

매트리스 들어가있다면 친구의

신혼 생활이 더 행복해질 것만

같아서 괜히 제가 또 응원하게

되고 그러더라고요.

 

파주주문매트리스는 파주

운정가구단지 야당역 3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어서 방문할 때

접근성도 정말 좋았던 기억이

있어 이런 점도 참고하세요.

 

예약도 받아주시니 혹시

시간내서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전화로 미리 상담 시간을 예약

후 방문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네요.

 

저는 매트리스 수령하고 직접

생활해본 결과 인테리어나

다른 변화가 전혀 없는데도

안방이 훨씬 세련된 공간으로

변한 것 같아 기분 좋았어요.

 

앞으로 또 5년은 오래 사용할

제품이니까 꼼꼼히 알아보고

탄성도 제 몸에 딱 맞는

제품으로 직접 골랐더니 눕고

일어날 때마다 쾌적하더라고요.

 

전에는 자고 일어날 때마다

조금씩 몸이 쑤시다거나

개운하지 않은 기분이 들 때가

잦았는데 매트리스 바꾼 뒤로

요즘은 너무 개운해요.

 

 

처음에는 단순히 위생 생각해서

교체할 마음을 먹고 방문했는데

이렇게 척추 건강에도 훨씬

좋은 것 같고 기분 전환도 되니

그야말로 일석삼조예요.

 

아마 저 말고도 이사같은 이유로

새 매트리스 구매를 생각하는

분들이나, 기존 매트리스 교체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적극적으로 고려해보세요.

 

오래 사용하는 제품이기도 하고

삶의 질과 직결되는 제품이다보니

직접 방문해서 가장 만족할 수

있는 선택을 하는 게 아무래도

후회가 남지 않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주변에 소문을 내고 다니니

부모님께서도 이번에 제 방

매트리스에 누워보시고 과연

그렇게 좋아할만 하다고 인정을

해주시기도 하더라고요.

 

안목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분

좋기도 하였고,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방문해서 부모님

선물로도 하나 장만해드리면

만족하시겠다는 생각했어요.

 

좋은 것만 드리고 싶다는 마음

늘 가지고 살고 있는데, 제가

최근에 구매한 것 중 가장

만족스럽기도 했고 누구한테

선물해도 좋을 것 같아서요.

파주주문매트리스 방문하실

의향이 있는데 지역이 멀어

걱정이신 분들도 충분히

있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 게

배송까지 진행을 해주시니까

당일에는 방문해서 주문만

하면 되는 시스템이더라고요.

 

매트리스가 부피도 있고

좋은 곳 방문해서 구매하고

싶어도 부담이 될 수가 있는데,

포장이나 배달까지 모두

베테랑이신 분들이라 걱정 없죠.

 

저도 배송으로 매트리스를

받아보게 되었는데 꼼꼼히

설치까지 완료해주시니까

역시 전문가의 손길은

달라도 다르다고 느꼈죠.

 

 

침대프레임까지 같이 구매하는

경우에는 기존의 방 분위기나

추구하는 이미지 등을 고려해서

제품 꼼꼼히 안내해 주셔요.

 

저는 조금 둔감한 편이라서

가구에도 유행이 있다면서

설명해주시는 거 귀 기울여서

듣다보니 보는 제 안목도

올라가는 기분이더라고요.

 

파주주문매트리스 방문하여

제가 정말 만족하고 있다는

후기를 이렇게 길게 작성을

해보게 되었는데요.

 

새 매트리스를 결정하지 못하여

고민 중이신 분들이라면 일단

방문하여 상담 받아보시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전화번호 : 0507-1347-3225

주소: 경기 파주시 송학1길 6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