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신혼침대 코자슬립 010-8927-3220 자세히보기

리뷰

파주도매침대매트리스로 개운한 아침

코자슬립 2023. 9. 11. 07:44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오랫동안

사용한 침대를 보내주고

새로 구입했는데요.

 

방 인테리어를 새로 하면서

가구를 여러 개 구입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드는 건 침대인 거 같아요.

 

파주도매침대매트리스에

직접 방문해서 좋은 걸로

골라서 바꿔봤답니다.

 

 

처음에는 침대를 사려고

인터넷을 열심히 뒤져봤는데

직접 보지 않고서는

알 수가 없더라고요.

 

아무리 후기를 정독해 봐도

다 말이 달라서 선뜻

사기는 꺼려지더라고요.

 

 

게다가 침대는 매트리스가

가장 중요한데 매트리스에 누웠을 때

얼마나 편한지 알려면 직접

체험해 보는 방법밖에 없었어요.

 

집 근처에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을 발견해서

바로 예약하고 다녀왔답니다.

 

코자슬립

경기도 파주시 송학1길 65-90 코자슬립

 

제가 갔던 매장은

코자슬립이라는 곳인데요.

 

코자슬립은 매트리스

도매 회사인데 파주에 직접

매장을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다른 곳에서 사는 것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꼭 한번 가보시는 거 추천해요.

 

 

 

가격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종류도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한 번에 구경하기 좋았어요.

 

사실 브랜드 가구 매장에서는

해당 제품만 몇 가지 볼 수 있어서

비교하기 쉽지 않잖아요.

 

 

파주도매침대매트리스

매장에는 국내나 해외 브랜드의

여러 가지 제품이 전시되어 있어서

비교해 보기 참 좋았답니다.

 

매장 입구부터 빼곡하게 매트리스가

전시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었어요.

 

 

들어가면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기분이

좋았던 거 같아요.

 

어떤 걸 찾는지 먼저

물어봐 주셔서 생각해온

침대 종류를 말씀드렸답니다.

 

 

저는 방이 그리 넓지

않기 때문에 싱글사이즈

침대를 생각해왔었는데요.

 

직원분께서 싱글보다는

슈퍼싱글이 더 잘나간다고

추천해 주셨어요.

 

 

사이즈 비교를 해보니

제가 원래 사용하던 침대가

슈퍼싱글에 가깝더라고요.

 

미리 집에서 침대가 들어갈

공간의 길이를 줄자로 재서

기록해온 게 도움이 됐던 거 같아요.

 

방문 전에 적어오시면

좋을 거 같아요.

 

 

사이즈를 정하고 나서 어떤

매트리스 종류를 살지

본격적으로 구경을 시작했어요.

 

매트리스는 메모리폼과 라텍스

그리고 스프링으로

종류가 나눠지는데요.

 

저는 처음에 메모리폼

위주로 구경했던 거 같아요.

 

 

처음에는 손으로만 만져봤었는데

메모리폼이 푹신한 편이라서

편할 거 같더라고요.

 

제가 원래 사용하던

매트리스는 스프링이라서

좀 딱딱했었거든요.

 

 

제가 원래 사용하던 침대는

자고 일어났을 때 가끔 등이나

어깨가 결리는 느낌이 들었기 때문에

조금 덜 단단한 스프링

매트리스를 구매하고 싶었어요.

 

 

사실 매트리스는 단단한 느낌이

조금 있어야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고 해요.

 

직원분께서 스프링 매트리스가

많이 나간다고 추천해 주셔서

이유를 물어봤더니 저렇게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손으로 눌러봐서는 모르기 때문에

직접 누워봤는데요.

 

거의 한 시간 동안은

여러 가지를 비교하면서

편하게 체험해 봤던 거 같아요.

 

파주도매침대매트리스

매장이 넓어서 이런 부분에서

눈치가 안 보여서 좋았던 거 같아요.

 

 

오랜 시간 고민 끝에

매트리스를 결정한 뒤에는

침대 헤드도 골라봤는데요.

 

사실 도매 매트리스

매장이라고 해서

매트리스만 사려고 했었는데

전시된 침대 프레임이

예뻐서 눈길이 갔어요.

 

.

 

알고 보니 모두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해서 여기서 한 번에

구매하면 좋을 거 같더라고요.

 

저는 밑에 부분에 수납이 가능하고

헤드에도 물건을 둘 수 있게

만들어진 걸로 골랐답니다.

 

 

매트리스와 프레임까지 포함한

견적을 받아봤는데

가성비가 좋았어요.

 

조금 멀리 사시는 분도

파주도매침대매트리스 매장에

올 가치가 충분할 정도랍니다.

 

 

배송은 며칠 만에 받아봤는데

기사님께서 깔끔하게

설치해 주시고 가셨어요.

 

흠집 없이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 왔답니다.

 

설치까지 완료된 모습을 보니

제 방 인테리어에도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지금 새로 산 침대에서 잔지

일주일 정도 지났는데 확실히

자고 일어났을 때

몸 상태가 다르더라고요.

 

훨씬 더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게 되었답니다.

 

 

파주도매침대매트리스

고민하고 계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거 추천할게요.

 

가기 전에 예약은 필수로

하고 가야 한다고 하네요.

 

 

코자슬립

 

 

주소: 경기 파주시 송학1길 6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