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신혼침대 코자슬립 010-8927-3220 자세히보기

리뷰

호텔매트리스도매 전문 코자슬립에서 부부 맞춤 침대 고르기

코자슬립 2024. 3. 17. 09:25

 

요즘 저희 남편은 몸에 맞지 않는

매트리스 때문에 고생 중인데요,

주변에서 좋다는 매트리스를 샀지만

남편한테 맞지 않으니

무용지물이더라고요.

잠도 설치고 허리도 아프다길래

호텔매트리스도매 전문점에서

알아보고 구입하기로 했어요.

 

 

직접 눈으로 보고 사지 않으면

또 후회하게 될 것 같아서

이번에는 발품을 팔기로 했답니다.

 

저희 동네 근처에

파주 가구 단지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코자슬립이 유명하길래

먼저 방문하게 되었어요.

코자슬립

경기도 파주시 송학1길 65-90 코자슬립

 

매장을 둘러보다 보니

지난 봄에 저희 부부가

신혼여행을 갔을 때

호텔에서 썼던 침대를

만날 수 있었어요.

 

잠자기 전에 많이 뒤척거리는

남편이 한 번에 곯아떨어졌던

침대였는데 다시 누워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저희 부부는 아직 신혼이지만

둘 다 잠버릇이 너무 심하고

서로 매트리스 취향도 달라서

호텔처럼 슈퍼싱글 침대 2조를

구입하고자 했어요.

 

요즘 호텔식 트윈베드를

선호하는 부부들이 많아서

시중에서도 많이 찾아볼 수 있죠.

 

 

하지만 프레임과 매트리스 종류,

협탁, 조명 등 기타 구성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곳은

코자슬립이 유일한 것 같아서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기성품을 선택할 수도 있고

기호에 따라서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고 하니 얼마든지

커스텀이 가능한 게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더구나 이곳은 호텔매트리스도매

전문이라서 왠지 더 믿음이 갔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지난 20년 간

수입 및 국내 브랜드 매트리스의

제조와 도매를 담당했다고 해요.

 

 

갈수록 사업 규모가 커지면서

2021년에 코자슬립이라는 브랜드로

새롭게 론칭하게 된 것이더군요.

 

코자는 아이들에게 "코~자"할 때

그 코자가 맞아요.

 

그래서 듣는 것만으로도

잠이 잘 올 것 같았답니다.

 

 

확실히 도매를 전문으로 해서인지

창고형 매장으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침대를 한눈에 비교하고

살 수 있는 게 장점이랍니다.

 

 

이렇게 직접 눈으로 보고 사야

실패 확률이 적은 걸 알면서도

그동안 인터넷 쇼핑을 고집했던 건

제 귀차니즘 때문이었어요.

 

사실 이런 창고형 매장에서

여러 가지를 둘러볼 수 있다 해도

저는 사실 뭐가 뭔지 잘 모르겠고

생각만 해도 머리가 아프거든요.

 

 

그런데 코자슬립은

호텔매트리스도매 전문인 만큼

저처럼 침대에 대해 잘 모르시거나

따져보고 사는 게 귀찮으신 분들도

직원분들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답니다.

 

 

사실 이곳에 오기 전까지는

쉬는 날 굳이 파주까지 오자고 한

남편이 유난스럽다고 생각했어요.

 

허리가 아프다니 안쓰럽다는

마음도 잠시, 얼른 집에 가고 싶은

생각만 가득이었는데요,

 

 

막상 다양한 침대를 둘러보니

더 좋은 걸 사고 싶은

욕심도 생기고, 나중에는 제가

남편보다 더 신나있었답니다.

 

그만큼 품질도 좋고

여러 종류의 침대들을

구경할 수 있어서

주변 사람들에게도

추천해 주고 싶더라고요.

 

저희는 일반 침대를 염두에 두고

이곳을 찾게 되었지만

요즘 핫하다는 트윈 전동 모션 베드도

직접 구경할 수 있었어요.

 

부부가 반드시

한 이불을 덮고 자야 한다는 건

이제 옛날 말이죠.

 

 

각자의 취향과 개성에 맞게

매트리스의 크기와 경도 등을

조절하는 게 숙면을 위해서도

좋은 일인데요,

 

저는 푹신한 매트리스를,

남편은 허리 때문에

단단한 매트리스를 선호하니

이럴 때 트윈 침대의 기능이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

 

 

게다가 자기 전에

영상이나 책을 보는 편이라면

모션 베드가 제격이죠.

 

모션 역시 트윈으로

구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요즘에는 연령대를 불문하고

각자의 침대 취향을 반영한

트윈 매트리스를

선호하신다고 해요.

 

 

예전에는 모션 베드라 하면

너무 투박하게 느껴지거나

전동을 사용해야 해서

번거롭고 안전상의 문제도

있을 수 있다고 여겨졌는데요,

 

호텔매트리스도매 전문인

코자슬립에서는 슬림한 외관은

물론이고 튼튼함까지 갖춘

모션 베드를 만나볼 수 있어요.

 

 

모션 베드도 훌륭했지만

저희는 일반 침대를 구입하기로

결정했답니다.

 

가운데 협탁을 두고

양 사이드에 조명을 달아서

은은한 느낌을 주었고요,

 

 

 

빗살 디자인의 헤드를 적용해

호텔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매트리스는 당연히

남편은 단단한 것,

저는 푹신한 것을 골랐죠.

 

크기도 다르게 선택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저는 침대에 대해서

크게 관심을 두지 않았었는데

잠자리가 편해야

하루가 편안하다는 걸 이번에

코자슬립에서 침대를

구입하고 나서 알게 되었어요.

 

허리가 아프다고 잠 못 들던 남편도

이제는 코까지 골며 잘 잔답니다.

 

.

 

 

여러분도 혹시 숙면에 대한

고민이 있으시다면

호텔매트리스도매 전문 회사인

코자슬립에 방문하셔서

좋은 제품들 만나보시길 바라요.

 

참, 방문하실 때

예약은 필수랍니다.

 

 

주소: 경기 파주시 송학1길 6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