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신혼침대 코자슬립 010-8927-3220 자세히보기

리뷰

키큰아들매트리스공장직영도매가격 만족 후기!

코자슬립 2024. 6. 12. 15:37

 

아들이 요즘 밤에 잠을 잘 못 자고

허리가 아프다고 해서 매트리스를

바꿔주려고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키큰아들매트리스공장직영도매가격

합리적인 곳으로 유명하다는

코자슬립이란 곳이 있어

저번 달에 방문을 했어요~

 

코자슬립

경기도 파주시 송학1길 65-90 코자슬립

키 큰 저희 아들이 쓰는 거라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었는데 매장에

방문해서 다양한 제품을 체험

해보고 구매할 수 있어 좋았네요.

 

매트리스 도매 회사라 그만큼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고 퀄리티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해서 설레는 맘으로

방문했는데 예상보다 훨씬

큰 매장 규모에 깜짝 놀랐어요.

 

원하는 스타일을 미리 알아보고

가서 직원분께 말씀을 드리니

제품 추천을 해주셔서 편했어요.

 

매장이 넓어서 둘러보는 것만 해도

많은 시간이 걸렸는데 이렇게

추천을 해주시니까 원하는 스타일

위주로 볼 수 있어 좋더라고요.

 

키큰아들매트리스공장직영도매가격

착한 곳 찾다가 알게 된 코자슬립은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어서 여러 가지 매트리스 위에

누워 본 후 비교해 보았답니다.

 

매트리스도 소프트 타입과 하드

타입으로 나뉘는데 몸으로 체험을

해보니까 차이가 확실히 느껴져서

역시 매트리스는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것 보다는 직접 보고

사는 게 안전한 것 같더라고요.

 

인터넷으로 구매할 경우 기재되어

있는 사이즈와 다른 경우도 많고

원하는 사이즈가 없는 경우도

있어서 불편한 점이 많았는데요.

 

원하는 사이즈가 없으면 주문

제작도 가능할 뿐만 아니라

키큰매트리스공장직영도매가격도

합리적인 브랜드라 여기서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네요.

 

아들이 키가 많이 커서 평균 키를

훌쩍 넘다 보니 보통 사이즈 침대에

누우면 매트리스 밖으로 다리가

빠져나오는 일이 많았는데

이곳은 사이즈가 여유로운 침대

매트리스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선택지가 워낙 다양하다 보니

키 큰 아이 둔 부모님들은 여기서

침대 사면 걱정 없을 것 같네요.

 

키큰아들매트리스공장직영도매가격

저렴하기로 유명한 코자슬립은

매트리스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프레임도 같이 취급하고 있어서

다른 곳 둘러볼 필요 없이 여기서

한 번에 다 해결할 수 있었답니다.

 

게다가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제품에

대해서 상세히 설명을 해주셨고

직접 누워보라고 먼저 권유도

해주셔서 눈치 보지 않고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백화점 못지 않은 안내를 받아서

그런지 쇼핑 내내 기분이 좋았고

중간에는 남편이랑 제가 얘기할

수 있도록 따로 시간도 주셔서

충분히 상의도 할 수 있었네요.

 

저희 아들이 잠버릇이 험판 편이라

그 부분이 걱정이라고 직원분께

말씀을 드리니 하드 타입 매트리스

제품을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매트리스도 소프트 타입과 하드

타입으로 나눠져 있을 뿐 아니라

같은 소프트 타입이라도 실제로

누워보면 느낌이 달라서 확실히

직접 누워보고 고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매트리스 종류만 해도 엄청 많은

종류들이 있었는데 전부 다 다른

디자인이라 구경도 재밌었어요!

 

키큰아들매트리스공장직영도매가격

저렴하기로 유명한 코자슬립에는

사용자의 인체와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기를

원하신다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정말 만족하실 것 같아요~

 

저도 여기서 꼼꼼히 살펴 보고

체험해 본 후에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을 수 있었는데

매장이 이렇게 넓은데도 불구하고

먼지 하나 없이 깔끔하게 관리가

되고 있어서 안심이 되었어요.

 

무엇보다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

선택지가 많았던 게 큰 장점이었고

직원분들까지 모두 친절하셔서

정말 기분 좋게 쇼핑했네요~

 

또 제가 고른 매트리스 제품은

관리하기가 편하게 되어 있어서

청결에 신경을 쓰는 사람이라면

깨끗하게 관리해서 오래 쓸 수

있을만한 제품이라 만족했어요!

 

고민 끝에 결정한 제품이 마음에

쏙 들어서 구매했는데 실제로

배송 받고 난 후 아들이 좋아해서

이렇게 꼼꼼히 확인해 보고 사길

잘했다며 뿌듯해 지더라고요~

 

이곳에 방문하기 전에 백화점이나

다른 가구 전문점도 둘러보았지만

다른 곳들은 매장 규모가 작아서

침대 종류가 그렇게 많지 않기도

했고 퀄리티가 마음에 들면 가격이

너무 비싸고 해서 포기했거든요.

 

그런데 이곳에서 가격, 디자인,

퀄리티 모두 만족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매일 밤 푹 잘자고 일어나서 더이상

허리 아프다고 하지 않는 아들을

보니까 매트리스 바꿔주길 참

잘한 것 같고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퀄리티 제품을 득템하게

되어서 저도 대만족했네요~

 

키큰아들매트리스공장직영도매가격

착한 침대 브랜드 찾는 분들이라면

코자슬립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방문 전 예약 필수니까 참고하시고요!

 

주소: 경기 파주시 송학1길 6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