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신혼침대 코자슬립 010-8927-3220 자세히보기

리뷰

키큰신혼부부매트리스공장도매 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

코자슬립 2024. 6. 14. 12:59

 

결혼 준비를 하면서

그 무엇보다 많은 신경을

쓴 게 침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거예요.

예비 신랑이 어느 정도

덩치가 있다 보니 맞는

프레임을 구입하려면

직구를 해야 하나 싶은

생각까지 했었거든요.

그래도 다행히 친구를 통해

키큰신혼부부매트리스공장도매

매장을 알게 되어 편하게

상담받을 수 있었어요.

 

코자슬립

경기도 파주시 송학1길 65-90 코자슬립

 

여기가 파주 야탑역 쪽에

매장이 있어서 경기도권이나

서울 쪽에서 많이들

찾아 오시더라고요.

 

침대를 취급하는 매장이

그리 많은데도 불구하고

여기까지 방문하시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겠죠?

 

 

우리 부부는 이번에 상담을

받으면서 그 이유를

몸소 경험할 수 있었어요.

 

일단 쇼룸에 여러 가지

프레임과 매트리스가

잘 갖춰져 있었거든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직접 보면서 누워볼 수도

있으니 그만큼 몸에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거죠.

 

 

사실 이렇게 많은 종류를

가지고 있는 곳도 없거니와

일일이 체험을 지원하는

곳도 찾기 힘들어요.

 

그동안 가구 매장에 가봤지만

몇 가지 제품만 있었고

매트리스는 하나 뿐이었는데

여러 가지를 한 번에

보니 이런 곳이 다 있구나!

싶은 생각에 신기했어요.

 

 

심지어 트렌드까지 정확히

알고 있는 곳이니까

더 반갑게 느껴졌어요.

 

프레임마다 전부 다 마음에

들었던 건 처음이거든요.

 

키큰신혼부부매트리스공장도매

방문하길 잘 했다고 생각했죠.

 

 

심플하지만 그래도 요즘은

호텔 느낌의 프레임들이

인기를 끄는 만큼 저 역시

관심이 있었거든요.

 

우리 집 방 평수에 오버되지

않으면서도 기품 있는 제품으로

선택을 하며 주문 제작까지

할 수 있으니 이런 곳은

귀할 수 밖에 없는 거죠.

 

 

보통 주문 제작이라고 하면

고가의 제품이라 생각해서

꺼려지게 되잖아요.

 

사실 그래서 정해둔 예산보다

초과가 되면 어쩌나

걱정이 되었는데 직접

키큰신혼부부매트리스공장도매 업체

찾아가길 참 잘한 것 같아요.

 

 

퀄리티 면에서 뒤떨어질 게

하나도 없었고 오히려

저는 백화점에서 본 것보다

더 가치가 있다고 느끼기까지

했으니까 말입니다.

 

.

 

예비신랑도 함께 가구를

보러 다니면서 너무 고단하고

힘이 들다며 나중에는 그냥

아무거나 타협하자고 했거든요.

 

하지만 그렇다고 불편하게

같이 누워있을 수 없으니

다시 또 알아보게 되고

이런 마음이 계속 왔다 갔다

했던 찰나 귀한 곳을 알게 된 거죠.

 

 

사실 프레임도 그렇지만

매트리스가 중요한 부분을

차지할 수 밖에 없잖아요.

 

과연 우리 예비신랑의 사이즈를

맞출 수 있을까? 싶었는데

의외로 선택지가 많았어요.

 

 

모든 매트리스가 다 적용이

되는 건 아니기에 직원분이

큰 사이즈로 오더 할 수 있는

제품을 보여주셨는데요.

 

둘이서 편하게 눕기에

충분한데다가 소재까지

전부 마음에 들었어요.

 

.

 

전체가 메모리폼인 것도

있겠지만 우리가 본 건

하단은 스프링으로 지지를

해 주는 것이고 그 위로는

푹신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른 소재를 함께 한 거예요.

 

그야말로 침대의 하이브리드라

할 수 있는 것이었네요.

 

 

직접 경험을 해 보면서

그동안 느꼈던 것과는

차이가 있었기에 둘이서

흐뭇한 미소를 지었답니다.

 

.

 

주문 제작 과정을 거쳐야 하고

배송까지 여유를 두고

바로 기분 좋게 구입했어요!

 

 

둘 다 집으로 돌아오면서

키큰신혼부부매트리스공장도매

업체가 다른 곳과 이 정도의

차이가 있는 줄 몰랐다며

내내 이야기 꽃을 피웠답니다.

 

 

집에 하나 둘 가구가

들어오면서 정말 함께

사는구나 하는 감정이 들긴

했는데 주문한 침대가

들어오는 순간 뭉클했어요.

 

.

 

제가 매장에서 본 것보다

기품이 좀 더 느껴졌고

우아한 분위기까지

한껏 뽐내주었거든요.

 

제가 생각했던 그림보다

더 이상적인 결과물을

보여줬던 만큼 뿌듯했어요.

 

 

우리 엄마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보시더니

한 눈에 반하셨어요.

 

안 그래도 하나 들여야

하는데 한 번 가봐야겠다고

하셔서 지난주에 모시고

갔더니 우리처럼 놀라워 하시며

상담을 받으셨어요.

 

 

누구나 체형이 다 다르고

선호하는 정도에 분명한

차이가 있는 만큼 소비자의

입장에서 운영하고 있는

업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이런 곳이 진짜죠.

 

 

키큰신혼부부매트리스공장도매

갈까 말까 하는 고민은

그냥 상담 후 결제하는

시간만 늦출 뿐이라는 점!

 

심도 있는 상담을 위해서는

예약을 한 후에 방문을

하셔야 한답니다.

 

편안한 숙면을 위한

현명한 선택 하시길 바랄게요!

.

코자슬립

 

 

주소: 경기 파주시 송학1길 6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