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신혼침대 코자슬립 010-8927-3220 자세히보기

리뷰

키큰사람들주문사이즈공장직영도매가격 디자인까지 남다른 코자슬립

코자슬립 2024. 6. 14. 17:01

 

저를 제외한 가족 모두

키카 큰 편이에요.

아이들이 저와 닮지 않고

남편을 닮았다는 점이

감사한 마음이 들었는데요.

 

그러면서 침대도 큰 걸로

들여야겠다는 생각에

키큰사람들주문사이즈공장직영도매가격

알아보고 코자슬립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코자슬립

경기도 파주시 송학1길 65-90 코자슬립

 

요즘 아이들을 보면

발육상태가 좋은 편이죠.

 

그래서 우리 집 아이들 외에

주변에서도 침대 때문에

고민하는 경우가 많아서

서로 정보 공유를 했는데요.

 

어떤 맘이 이 곳에 꼭 가보라고

적극적으로 말하더라고요.

 

 

매장은 야탑역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에

부담이 없었답니다.

 

사실 가까운 거리는 아니라서

정말 방문할 만한 가치가

있을까? 싶었는데 동네 맘도

그렇고 리뷰 또한 워낙 좋으니

직접 눈으로 봐야겠다는

생각이 강해졌어요.

 

 

주차 자리도 넉넉하고

한 눈에 봐도 쇼룸이

정말 컸는데요.

 

안으로 들어가 보니까

세상에! 누구든지 놀랄 수

밖에 없을 정도로 다양한

제품이 우리를 맞이하고

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프레임만 봐도 이 정도로

다양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보통 가구점에 가면

선택지가 크게 없잖아요.

 

몇 군데 매장을 둘러봐도

비슷한 게 많으니 여기에서

타협을 해야 하나 싶기도 했어요.

 

 

키큰사람들주문사이즈공장직영도매가격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방법 자체를

모르고 있었어요.

 

이 곳은 오랜 시간 침대라는

한 분야를 위해서 수많은

과정을 거친 업체였어요.

 

그러니 프레임과 매트리스에

진심을 담아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는 거죠.

 

 

디자인 또한 군더더기 없고

제가 딱 원하는 스타일이라

기분이 좋았어요.

 

아이들 역시 자기 방에 두면

좋겠다며 이것저것

열심히 살펴봤답니다.

 

 

매장에 같이 가기 귀찮다며

혼자 가라고 할 때는 언제고

이렇게 적극적인 아이들이

된 것인지.

 

침대에서 불도 들어오고

휴대폰 충전도 할 수가

있으니까 좋은 거죠.

 

게다가 디자인까지 깔끔!

 

 

무엇보다 우리가 눈에

본 것을 그냥 가져가는 게

아니라 원하는 대로

주문 제작을 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크다고 생각했어요.

 

 

공장 직영으로 운영을 하기에

거품 없는 도매가인 곳이라

가격적인 면에서도 여기를

따라갈 수가 없어요.

 

키큰사람들주문사이즈공장직영도매가격

비교를 해 봐도 퀄리티까지

고려를 한다면 넘사벽 수준이라

할 수 있는 거죠.

 

 

프레임 뿐만이 아니라

매트리스까지 각자의 성향에

맞춰서 구입하게 되니

최근까지 언제 집에 오나

다들 목 빠지게 기다렸어요.

 

 

어떤 아이는 푹신한걸

선호하는 반면 그게 불편하니

어느 정도 탄성이 있었으면

한다고 표현을 하는

아이도 있었거든요.

 

직원분께서 그런 니즈에

맞춰서 정성껏 보여주셨어요.

 

 

게다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잘 아시고

설명을 해 주시니

올바른 선택이 가능했던 거죠.

 

 

아이들은 직접 체험을

해 보면서 편안함을 오롯이

느껴보는 시간을 가졌고요.

 

이것저것 고민하다가

단번에 초이스를 했어요.

 

 

이 또한 제작 과정이

들어가기 때문에 그야말로

따끈따끈한 신상을

받아볼 수 있는 겁니다.

 

 

키큰사람들주문사이즈공장직영도매가격

부담스럽지 않는 선이라는

것도 저를 놀라게 했어요.

 

사실 쇼룸에 들어가자마자

눈으로도 보이는 퀄리티에

비싸겠구나! 싶었거든요.

 

 

상담을 받으면서 거품 없는

가격이라는 말이 맞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요.

 

그래서 마음의 부담을

덜고 기쁜 마음으로

주문할 수 있었어요.

 

 

집에 안전하게 배송이

되고 설치를 한 모습을

보니 쇼룸보다 더 우아하다며

다들 난리였답니다.

 

다른 가구는 바꾸지도

않았는데 이 하나로

근사한 호텔방이 되었어요.

 

 

어떤 곳은 좋은 걸 보여주고

나중에 제작을 하면

재질과 퀄리티가 전혀

다른 걸 이용하기도 하잖아요.

 

하지만 여기는 오히려

집에 온 제품들의 품질이

더 좋다고 느낄 정도였어요.

 

이러니 많은 사람들에게

회자가 되어 오랜 시간

사랑을 받은 이유가 되겠죠.

 

 

키큰사람들주문사이즈공장직영도매가격

알아보실 때 꼭 이 곳도

함께 체크해야 한다는 점을

요즘 제가 더 강조하고

있는 중이에요.

 

동네 맘들이 우리 집에

들여놓은 새 침대를 보고

다들 방문 예약을 잡았다죠.

 

깊이 있는 상담을 위해서는

사전에 방문 날짜와

시간을 잡으셔야 하니

이 점 꼭 참고하셔요.

 

코자슬립

.

 

 

주소: 경기 파주시 송학1길 6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