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신혼침대 코자슬립 010-8927-3220 자세히보기

리뷰

공장도매가격매트리스 우수한 품질을 착한 가격에

코자슬립 2024. 6. 18. 07:28

 

입주를 앞두고 가구 몇 가지를

새롭게 바꾸기로 했어요.

그중에서 가장 신경 쓰이는 건

아무래도 하루 삼분의 일을

보내는 침대였는데요,

이번에 공장도매가격매트리스를

알아보고 좋은 결과를 얻었어요.

 

처음에는 가구 단지에서

함께 알아보려고 했는데,

지인이 코자슬립이라고 가격대도

착하면서 품질이 우수한 곳이

있다면서 같이 가주겠다더군요.

 

매트리스는 정말 신중하게

골라야 하니 망설였는데

자기만 믿고 가보자고 했어요.

 

공장도매가격매트리스라고

싸구려 저렴한 게 아니라 퀄리티가

우수한 걸 직접 소비자에게 판매해서

가격대가 착하다니 솔깃하더군요.

신혼 가구로도 많이 찾는다니

한 번 가보기로 했어요.

 

코자슬립

경기도 파주시 송학1길 65-90 코자슬립

대중교통으로도 접근성이

좋은 데다가 차량으로도 쉽게

찾을 수 있는 위치라서 좋았어요.

주차에 자신이 없는 편이라

걱정했는데, 주차장이 시원하니

넓어서 매우 편안했어요.

 

지인은 벌써 세 번째

방문이라며 저에게 이런저런

이야기를 해주었는데요,

직접 보고 체험하면서

결정하라고 언질하더군요.

 

사실 굳이 도와주지 않아도

직원분께서 설명을 잘해주시니

그분과 이야기하면

되겠다 싶었어요.

 

여기는 대형 쇼룸을 겸하는 곳이라서

다양한 타입의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들이 있었어요.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한데,

직접 제작하는 도매회사라서

사이즈 조절도 가능하다는 게

특징이었어요.

 

침대 프레임만 해도 스타일이

각각 달라서 어떤 걸 하면

좋을지 고민되었어요.

 

한눈에 딱 들어온 걸로 선택하면

된다지만, 워낙 예쁜 게 많으니

쉽지 않더라고요.

이것도 직접 만드셔서 조절

가능하다는 게 만족스러웠어요.

 

바로 근처에 파주 가구단지가

있어서 하는 이야기이지만,

거기서 보았던 침대들과

견주어 손색이 없었어요.

게다가 가격대는 오히려

더 착하니 마음에 들 수밖에요.

 

자체 제작으로 도매가로 공급하니까

유통 마진이 붙지 않아서

이런 가격대에 만나는 게

가능하다는 걸 금세 알았죠.

저희는 안방 침대와 중고등학생

거까지 봐야 해서 금액대도

중했기에 무척 반가웠어요.

 

무엇보다도 잠을 자는 사이에

내내 편안해야 할 매트에 대해서는

정말 신중해야 했는데요,

품질도 우수하니 마음에 들었어요.

공장도매가격매트리스라는

매력에 퀄리티까지 겸했죠.

 

매트리스는 겉으로 봐서는

모르니까 앉아서 텐션도 느껴보고

손으로 만져보기도 했어요.

누워봐도 된다길래

편히 누운 상태에서

떠받히는 힘도 체험했어요.

 

똑바로 누웠을 때는 괜찮아도

옆으로 누우면 골반이 배기는

타입도 있으니 골고루

돌아보면서 제대로 판단했어요.

여러 가지를 체험하면서

설명을 들었는데 너무나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

설명까지 잘 해주셔서

장단점까지 잘 느끼고 선택했어요.

겉으로 드러나는 외장재, 원단에만

신경 쓴 게 아니라 속까지

알차다는 점이 좋았답니다.

 

공장도매가격매트리스는

사이즈 조절 및 제작도 가능한데요,

자체 제작이라서 그런가 봐요.

저희는 괜찮지만 아들이

키가 좀 커서 괜찮을까

염려하던 차라 참 잘 됐죠.

 

특히 가로세로 10cm까지

추가금 없이도 조절할 수

있다고 하셔서 혜택을 봤어요.

이렇게만 준비해도 발끝까지

잘 올라가서 편안하게 쓸 수

있으리라 생각했기 때문이에요.

 

쇼룸에 전시된 타입들은 소비자가

많이 찾는 스타일로 되어 있어요.

하지만 라지킹, 칼킹 등 다양한

사이즈도 가능하니까 이런저런

궁금증이 있을 땐 역시

문의드리는 게 맞는 거 같아요.

 

궁금한 점도 잘 들어주시고

내장재의 안정성이나

강도 등에 대한 설명도 잘 해주셔서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었어요.

주문 접수도 잘 해주셔서

아무런 걱정 없이

모든 과정을 마무리 지었어요.

 

침대와 매트리스는 저희 입주일에

맞추어서 배송해 주시기로 했어요.

자체 배송인 데다가 직접 설치까지

해주신다니 마음이 놓여요.

 

그냥 화물로 턱하니 갖다주고 알아서

두라고 하면 좀 걱정되잖아요.

하지만 자체적으로 잘해주신다고

하니까 염려하지 않고

기다리려고 해요.

 

신혼부부나 입주를

앞둔 분이라면 우수한 품질의

공장도매가격매트리스를

만나보셔도 좋을 거예요.

방문하기 전에 예약하는 거

잊지 마시고요!

 

코자슬립

 

 

주소: 경기 파주시 송학1길 6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