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신혼침대 코자슬립 010-8927-3220 자세히보기

리뷰

전국오피스텔침대매트리스공장도매가격으로 원하는 맞춤 침대 제작

코자슬립 2024. 9. 28. 07:52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피스텔 입주 날이 다가왔어요.

그동안은 좀 불편함이 있어도

그냥 살아 왔는데요.

내 집 마련을 해서 들어갈

생각을 하니 마음에 드는

가구를 들이고 싶어져서

전국오피스텔침대매트리스공장도매가격

을 알아보러 코자슬립에 다녀왔어요.

 

코자슬립

경기도 파주시 송학1길 65-90 코자슬립

여기는 저희 부모님께서

큰 침대를 맞추고 싶어 하셔서

모시고 다녀왔던 적이 있는 곳인데요.

 

고객의 니즈에 맞춰 맞춤 제작이

가능한 곳이라서 매력적이었던

기억이 있어요.

 

제 키가 191cm라 좀 많이

큰 편이거든요.

보통 기성 침대를 사용하게

되면 세로 길이가 200cm니까

제게는 좀 작은 감이 있어요.

 

그런데 부모님께서 크게 맞추신

침대에서 낮잠을 한 번 잤더니

너무 편한 거예요.

 

기성 침대에서 잠을 잘 때는

침대에 누웠을 때 머리 위로

남는 공간이 많지 않으니까

새우 잠을 자게 돼서 수면의

질이 별로 좋지 않았는데요.

 

제가 눕고도 여유가 있는 사이즈의

침대에서 잠을 자니까 몸을 쭉 펴고

자게 돼서 꿀잠을 자더라고요.

매트리스도 좋아서 수면의 질이

너무 좋아지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이 번에 새 집에 입주를 하면서

제 키에 맞춘 편한 침대를 들이기

위해 이 곳에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기능적으로만 편한 게 아니라

디자인도 유니크하면서 다양한

침대가 많아서 제 스타일대로

잘 골라보고 싶었죠.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서

제가 원하는 스타일과 사이즈를

말씀 드리고 상담을 받았는데요.

 

다행히 별로 어렵지 않게 맞출

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맞춤 가구라 비싸면 어떡하나 걱정을

조금 하기도 했는데 다행히도

전국오피스텔침대매트리스공장도매가격과

비교해도 완전 합리적이었어요.

 

저를 위한 맞춤 가구라는 점을

생각하면 오히려 저렴하게

느껴지는 금액이었죠.

 

그래서 바로 계약을 하고 침대를

제작하기로 했어요.

 

사이즈를 결정하고 나서는 원하는

디자인과 나무 종류를 선택했어요.

 

일단 저는 오피스텔에 넣을 침대를

구하고 있었기 때문에 슈퍼싱글

정도의 사이즈에 세로 길이만

늘리기를 원했고요.

 

키가 큰 만큼 몸무게도 많이 나가는

저를 위해 단단하고 튼튼한 종류의

나무를 선택하기로 했어요.

 

사장님께서 나무 종류에 상관 없이

다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셨지만 그냥 제가 더 안심하려

그렇게 선택을 했네요.

 

저는 디자인은 심플한 걸 좋아해서

모던한 걸로 골랐고요.

침대 옆에 협탁은 꼭 있었으면

하고 바랬어요.

 

마음 같아서는 호텔처럼 협탁을

침대 양쪽에 놓고 싶었는데

오피스텔 사이즈를 생각하면

하나만 놓는 게 더 활용도가

좋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협탁은 하나만

놓기로 했네요.

 

또 이불 장이 따로 없기 때문에

평소에 쓰지 않는 이불을 수납하기

위한 침대 밑 수납 서랍도 원했는데요.

전국오피스텔침대매트리스공장도매가격이

그래도 부담스럽지 않더라고요.

 

사장님께서 침대 헤드에 조명을

달아 주실 수도 있으시다고

말씀해 주셨는데 생각해 보니

엄청 유용할 것 같았어요.

 

자려고 누웠다가 불 끄려고

일어나는 게 되게 귀찮잖아요.

 

그래서 led 조명도 헤드에 달기로

결정했답니다.

 

기존에 전시 되어 있던 침대 중에도

비슷한 디자인이 있어서 참고해서

선택을 할 수 있어 좋았고요.

나무 색만 조금 더 밝기를 원해서

그 부분만 수정했어요.

 

.

매트리스는 저희 부모님께서

고르셨던 것과 같은 것으로

결정했어요.

 

이미 몇 차례 잠을 자 본 후

만족했던 매트리스라 같은 걸

구매하고 싶었죠.

 

이미 골라두고 간 상황이었지만

최종 결정을 하기 전에 다시

누워 보고 결정을 해도 된다고

하셔서 누워 봤는데 역시나!!

저는 그 매트리스가 마음에

쏙 들었어요.

 

코자슬립은 매트리스 도매 회사인 만큼

전국오피스텔침대매트리스공장도매가격이라

매트리스 가격도 좋아서 더

만족스럽게 계약을 하고 왔답니다.

 

디자인도 제 마음에 쏙 들게

고를 수 있는데 기능도 좋고,

100% 원목이라 건강에도 더

좋을 것 같은 맞춤 침대를

이 가격에 들일 수 있다니 정말

놀랍고 만족스러웠죠.

 

주문 제작이다 보니 약간의 시간을

기다려야 하기는 했지만 그쯤이야!!

아주 기쁜 마음으로 기다려

침대를 받았답니다.

 

그 후로 하루하루 깊은 단잠을

자고 있어서 정말 행복한 요즘이에요.

 

전국오피스텔침대매트리스공장도매가격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업체 정보는

아래 남겨드릴게요.

 

예약을 꼭 하고 가셔야 하니까 미리

연락하시고 다녀 오셔요.

 

[ 코자슬립 ]

 

주소: 경기 파주시 송학1길 65-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