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신혼침대 코자슬립 010-8927-3220 자세히보기

리뷰

파주운정가구단지매트리스 누워보니 다르네요.

코자슬립 2022. 8. 8. 10:30

 

사실 잠을 자는 게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이 드는데 이상하게

침대를 오래 써서 그런지

누울 때마다 푹푹 꺼지는

기분이 들고 자꾸

일어나서도 개운한

느낌이 들지 않아서

침대를 바꿀 때가

된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파주운정가구단지매트리스를

보러 지난 주말에 다녀왔는데요.

 

이왕 바꾸는 건데

좀 제가 허리도 편하고

잠도 잘 잘 수 있는

제품을 사자라는

생각으로 좀 신중하게 찾아봤어요.

가구단지 쪽 내를 돌아다 보니까

코자 슬립이라는 매트리스 업체가

매장 위치도 그렇게 멀지 않고

생각보다 가까워서

편하게 갔다왔어요.

 

코자슬립

경기도 파주시 송학1길 65-90 코자슬립

저는 그냥 자동차 이용해서 갔는데

바로 앞에 주차하기도 편하고

구경하기 편하게 잘 되어

있어서 규모도 컸고요.

먼저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괜찮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우선 처음에 들어갔을 때

직원분께서 되게 친절하게

어떤 침대 찾으시냐고

물어봐 주시는데 되게

친절한 곳이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침대 어떤 것 때문에 찾으시는지

권해드리고 편하게 보실 수 있게

시간 드립니다라고 얘기를

해 주니까 확실히 더 친절하고

내가 볼 게 뭔지 좀 적정선을

좀 지켜주시는 것 같아서

되게 좋았어요.

내부에 딱 들어갔는데

확실히 침대 종류가 되게 많더라고요.

 

파주운정가구단지매트리스들이

사실상 처음에는 거기서

거기겠지라는 생각도 했었는데

딱 들어갔는데 호텔 같은

느낌도 들고 프레임이

되게 다양해서 프레임만

잘 설정해도 실내 분위기가

확실히 달라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직원분들한테 뭐가 제일

잘 나가는지 어떤 게

좀 좋은 건지 물어보니까

하나하나 이 프레임과

매트리스의 탄력에 대해서

다 하나하나 설명을 해주시고

직접 누워보라고 누워 봐야지

알 수 있다고 편하게 얘기를

해줘서 저도 진짜

누워 보고 결정했어요.

 

왜냐하면 누워봐야 이게

정말 좋은지 안 좋은지

이 소재가 괜찮은지

쿠션감이 어느 정도인지

판단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하이브리드, 유로탑,

메모리폼, 스포링 이런 것들을

봐야 안다고 하더라고요.

 

사실상 처음에는 들어도

잘 모르는데 결국은 탄력감이

얼마나 좋은지 그 스프링이

얼만큼 유지를 해주는지

누웠을 때 신체에 고르게

허리서부터 발끝까지

고르게 분배가 되는지

이런 부분들을 좀

생각을 해야 되잖아요.

 

사실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자세도 불편해지고 피로감이

많아져서 유일하게 피로를

풀 수 있는 게 잠인데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매트리스를 써야

그만큼 생활의 패턴이

좀 개선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리고 직원분들한테도

뭐가 좋은 거냐 얘기했을 때

처음부터 비싼 제품을

권하는 게 아니라 각각의

제품들이 편하다고 느끼는 것을

직접 느껴보셔야 된다고

그렇게 얘기를 하니까

신뢰가 가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푹신한 소재인지

또는 탄탄하게 쿠션감을

받쳐주는 소재인지 직접

누워보니까 그 차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아무래도 푹신함보다는

어느 정도의 탄탄함이 있는 게

좋아서 그걸로 선택했어요.

 

저는 유로탑이 있는 걸

선택을 하게 됐는데

호텔에서 많이 쓰는 거라고 해요.

그리고 허리가 안 좋은

사람들한테는 탄탄한 제품을

쓰는 게 좋고 체압 분산을

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몸 전체가 좀 편안하다라는

느낌이 든다고 했는데

확실히 누워보니까 편안하게

허리부터 발끝까지

잡아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파주운정가구단지매트리스 보면서

확실히 괜찮았던 건 첫 째 친절함!

그리고 두 번째는 다양한

매트리스에 대해서 직접

누워보고 결정할 수 있다라는 거

세 번째는 도매 가격에서

너무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다라는 거예요.

 

가성비 자체가 좋기 때문에

구매하고 나서 확실히

만족감이 높아지는 것 같아요.

보통 매트리스 고를 때

소재나 디자인 그리고 탄력감이

어느 정도인지 가격 여러 가지를

다 판단을 해야되잖아요.

 

그 모든 것들이 다 갖춰졌고

좀 세련되면서도 깔끔한

느낌이 들 수 있도록

파악하는 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 들었어요.

변형이나 뒤틀린 같은 것도 없고

오래 두고 썼을 때도 문제가

없을 거다라는 생각이 들었죠.

 

파주운정가구단지매트리스 돌아보면서

확실히 마음에 드는 제품을

고를 수가 있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크기도 괜찮았고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사실상 구매하고 나서

지금은 되게 만족스럽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답니다.

 

저처럼 침대 매트리스

고민하는 분들은 이왕이면

친절하고 편안하게 누워보고

결정할 수 있으면 더욱

선택하는데 도움되지 않을까 싶어요.

 

 

특히 누웠을 때 푹 꺼지는

느낌이 아니라 탄탄하게 받춰주는

느낌이기 때문에 자세가

틀어져서 허리가 아픈 분들이

만족하게 되는 것 같아요.

 

파주운정가구단지매트리스에서

자신에게 딱 맞는 침대 선택하고

충분한 숙면 취해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확실히 만족스럽고

편안하게 생활이 가능하답니다.

 


 

코자슬립

0507-1347-3225

경기 파주시 송학1길 6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