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신혼침대 코자슬립 010-8927-3220 자세히보기

리뷰

파주운정가구단지매트리스에서 침대 걱정 끝.

코자슬립 2022. 8. 9. 10:16

 

안 그래도 허리가 좋지 않은데

요즘 들어 잠만 자고 일어나면

허리가 너무 끊어질 것 같이

아파서 이대로는 안되겠더군요.

그래서 친구 덕분에 저는 부랴부랴

파주운정가구단지매트리스에 다녀

오게 되었고 오늘 여러분께 소개

해 드리면서 이야기 해 드릴게요.

 

제가 다녀오게 된 곳의 이름은

코자슬립 이라는 곳이고 여기가

파주시 송학 1길 65-90에 위치

하고 있는 곳이라서 저는 주소를

받고 바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여기가 야당역 3번 출구에서 아주

가깝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

가도 좋을 것 같고 자차를 이용해서

가더라도 아주 좋을 것 같았습니다.

 

코자슬립

경기도 파주시 송학1길 65-90 코자슬립

사람들이 많이 방문을 하는 만큼

주차장도 매우 넓어서 저는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었는데 여기가

다른 지역에서도 많이 입소문이

난 곳이라고 들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방문

하는 곳이라고 듣고 왔는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와 있더라고요.

 

제가 이런 것을 사 본 적이 없고

그동안은 엄마가 사 준 것을 그냥

썼기 때문에 직접 사 보는 게 처음

이라서 많이 두려웠었는데요.

여기는 그런 공부를 하고 갈 필요

없는 이유가 직원님께서 무척 친절

하시고 잘 모르는 저 같은 사람이

오더라도 늘 친절하게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하시더군요.

 

 

좋은 물건을 고르는 법을 몰라

어떻게 골라야 할 지 난감했는데

저에게 맞는 것으로 제 취향을

말씀 드리니까 귀담아 들으시고

잘 설명을 해 주시더라고요.

제가 이렇게 직접 발품을 팔아

이곳으로 오게 된 이유는 처음

사는 것이라서 어떤 것이 좋은지

눈으로 직접 보고 구매를 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저는 매트리스를 사고 싶어서

방문을 했는데 여기가 매트리스

천국이라고 부를 만큼 정말 많은

종류를 판매 하고 있더라고요.

공간이 넓어서 그런지 많은 것이

있어서 둘러보기 좋은 곳이에요.

파주운정가구단지매트리스를

방문하기 잘한 것 같아요.

 

 

제가 대략적으로 제가 사고 싶은

분위기와 소재를 말씀 드리니

직원님께서 이것저것 권해 주시고

알려 주셨는데 보여주시는 것

모두 아름답더라고요.

저는 사실 특별히 원하는 컬러나

분위기가 있는 것은 아니라 그냥

튼튼한 것이 좋을 것 같다 라고

생각을 했었지만 막상 와서 골라

보니까 저에게 맞는 것은 느낌도

다르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여기가 참 다양하게 준비

된 곳이라서 그런지 저처럼 혼자

보러 온 사람들도 많지만 신혼

아이템을 구매하러 오는 다정한

신혼부부들도 많이 보였어요.

그리고 나이 지긋한 노부부도

많이 보이던데 남녀노소 모두의

만족을 이끌어 내는 곳이라고

하던데 진짜네요.

 

 

게다가 사이즈도 다양하게 준비

된 곳이던데 저 혼자 쓸 싱글

사이즈도 있고 퀸 사이즈 킹사이즈

다양하게 있는 곳이었어요.

아무래도 이번에 매트리스만큼은

제대로 된 것을 고르고 싶었어요.

오랫동안 바꾸지 못해서 아마 제

허리가 남아나지 않았던 것 같아

꼭 제대로 고르고 싶었답니다.

 

파주운정가구단지매트리스에

제가 방문을 하게 되어 제대로

고를 수 있었기 때문에 저희

엄마도 매우 놀라시더라고요.

이렇게 좋은 것을 어디서 사서

왔냐고 여쭤 보시던데 저도

엄마에게 알려드리니 엄마가

다음에 다른 것을 사러 가 보고

싶다고 하셔서 조만간 다시

같이 가게 될 것 같아요.

 

 

매트리스를 오래 썼더니 허리

중간 부분이 푹 꺼져서 한때는

잠을 자고 일어나서 한 3시간

정도는 허리가 아파서 고생을

있는 대로 했었거든요.

이제는 여기서 제대로 고르고

제 몸에 맞는 것을 선택하게

되어서 아주 든든한 마음이 들어

마음에 듭니다.

 

게다가 매장이 워낙 넓고 깨끗

하고 쾌적한 곳이라서 더욱 만족

할 수 밖에 없었는데 저 말고도

다른 사람들도 이런 점 때문에

여기를 많이 방문한다고 해요.

둘러보는 동선도 어렵지 않고

미로 같지 않아서 편했습니다.

여기가 침대랑 매트리스가 참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는 곳

이라서 둘러봐도 끝이 없을

정도로 좋은 것을 판매하더군요.

 

 

한 번에 둘러 볼 수 있는 것도

정말 좋았는데 안 그래도 다른

곳까지 갈 힘도 남아 있지 않고

귀찮아서 한 번에 사고 싶었어요.

그런데 여기서 한 번에 구매를

할 수 있으니까 몸도 편하고

마음도 편하더라고요.

 

더욱 놀라운 점은 그냥 눈으로

보고 구매를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체험을 해 보고 고를 수

있다는 점이랍니다.

정말 마음 편하게 누워보기도

하고 앉아보기도 하고 고를 수

있어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매트리스와 함께 침대까지 구매를

하려면 파주운정가구단지매트리스

여기가 정답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타 지역에서도 소문이 많이 나서

방문을 하는 곳은 역시 그럴만한

이유가 있구나 생각을 했어요.

 

호텔 매트리스도 많이 보이던데

그런 것은 어디서 구매를 하나

궁금했었는데 이런 곳에서 구매

할 수 있는 것이었군요.

매트리스들이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는 것이고 비규격도 판매하고

있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네요.

 

 

이 매장이 제주도를 포함해서

전국적으로 유명한 도매를 하던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국내 아이템과 수입 브랜드

아이템도 판매를 하는 곳이라고

하던데 20년 넘는 세월 동안 판매

하고 있던 곳이라서 베테랑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오픈 시간이 무척 길어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정말 마음에 들었거든요.

여기가 오픈 시간이 아침 9시부터

밤 19시까지 영업을 하는지라

시간 있을 때 편하게 방문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더욱 대단한 점은 배송과 설치를

경기도와 서울 지역은 추가금

없이 진행이 가능하다는 점이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보통 배송까지는 그런 경우가

없는데 이런 점이 놀랍더군요.

게다가 주문 제작을 할 경우

사이즈를 가로 세로 10cm까지

추가 비용 없이 늘릴 수 있다는

사실이랍니다.

 

저처럼 매트리스를 구매하고 싶어

오는 손님들도 많지만 신혼가구로

인기가 많은 곳이니 구매를 하고

싶은 분들은 한번 방문을 해 보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파주운정가구단지매트리스를

한번 둘러보시고 몸에 맞는 것을

찾아보세요.

 


 

코자슬립

0507-1347-3225

경기 파주시 송학1길 6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