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신혼침대 코자슬립 010-8927-3220 자세히보기

리뷰

파주키큰침대 주문 제작으로 크게 맞췄어요.

코자슬립 2022. 8. 26. 07:21

 

저는 키도 덩치도 큰 편인 데, 기존에

사용하던 침대가 오래되고 낡아서

교체를 하려고 파주키큰침대를 알아

보기로 했어요.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니까 퀸/킹

말고도 라지 킹, 칼 킹, 이스턴 킹을

맞출 수 있는 곳이라기에 코자슬립에

방문을 직접 하게 되었어요.

 

코자슬립

경기도 파주시 송학1길 65-90 코자슬립

파주키큰침대를 알아 보기 전에는

사이즈가 크면 프레임 디자인이 예쁜

것 보다는 투박한 기본 침대만 있을 줄

알았거든요.

 

매장에 직접 가서 볼 때에 눈에 띄는

예쁜 프레임이 많았는 데, 당연히

기본 사이즈만 구매가 가능할 줄

알았는 데, 큰 사이즈로도 제작이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신나게 침대를

고르게 됐어요.

 

 

저는 호텔 침대형으로 디자인 된

올리브 침대가 제일 눈에 들어 와서

상담을 받았어요.

 

올리브 침대는 고무 나무 원목으로

만들어 높은 강도와 뒤틀림, 변형이

적기 때문에 오랜 기간 사용하기에

적합하겠더라고요.

 

파주키큰침대 사이즈를 어떤 걸로

주문 제작을 할까 했는 데, 라지 킹

사이즈를 고르게 됐어요.

 

라지킹 사이즈로도 충분하게 편히

잘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오늘 당장이라도 집으로 배송 받고

싶더라고요.

 

올리브 침대는 세 가지 포인트가

있는 데, 지금부터 제가 맞춘 침대를

소개해 드릴게요.

 

첫 번째 포인트는 바로 LED 조명인

데, 침대 협탁 판넬에 동그란 블랙

디자인으로 들어가 있어요.

 

모던한 느낌에 깔끔하기까지 해서

이 침대를 매장에서 직접 보자마자

골랐을 정도로 예뻤어요.

 

침실에 따로 포인트 조명을 두지 않고

3단계로 밝기 조절도 가능해 모드를

바꿀 때마다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USB 단자 옆에 스위치 버튼이 있어

살짝 눌러서 사용하면 돼요.

간혹가다 스위치 버튼이 디자인을

해치는 경우도 있는 데, 정말 예쁘게

디자인이 됐더라고요.

 

두 번째 포인트는 바로 침대 헤드에

있는 LED 조명이에요.

이렇게 보니까 제가 조명을 엄청

좋아하고 있었네요.

 

협탁 조명은 필요 시에 밝기 조절을

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면, 헤드에

있는 조명은 평소에 그냥 켜놓고

생활을 해도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LED 조명이다 보니까 수명도 정말

오래 가고, 자외선과 적외선 배출이

없기 때문에 좋은 것 같아요.

 

.

세 번째 포인트는 바로 220V 의

콘센트가 있다는 점이에요.

 

저는 항상 잘 때마다 탁상 시계가

없어서 휴대폰으로 알람을 맞추고

자거든요.

 

그러다 보니까 휴대폰을 항상 머리

근처에 두고 자곤 해서 가까이에 있는

콘센트 연결해서 사용했거든요.

 

협탁 판넬에 220V 의 콘센트가

있으니까 충전을 하며 잘 수 있어서

정말 좋겠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USB 단자도 있어서

가습기도 연결할 수 있고, 갤럭시

워치나 이어폰 충전이 가능해서

편리성까지 갖췄어요.

 

네 번째 포인트는 바로 양쪽으로

침대 협탁 판넬 서랍이 있어요.

 

아무리 매일 사용을 하는 것이라도

충전기들이 꺼내 있으면 지저분해

미관상 좋지 않더라고요.

 

 

저도 깔끔한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간단한 소지품이나 충전기를 넣어

보관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양쪽 침대 협탁 판넬에 부착된 1단

서랍 내부까지 모두 원목을 사용해

제작되고, 부드러운 철 레일이라서

부드럽게 열고 닫을 수 있어요.

 

다섯 번째 포인트는 바로 침대 하부에

대형 서랍장이 2개나 있는 점이에요.

저는 혼자 살다 보니까 수납을 활용할

수 있는 게 좋더라고요.

 

침대 사이즈가 크다 보니까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데, 수납이 가능한

대형 서랍장이 하부에 있으니 정말

활용을 많이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물론 하부는 구매자의 선택에 따라

서랍형이 아닌 평상형으로도 제작을

할 수 있어요.

 

평상형이 주는 느낌도 좋았는 데,

저는 아무래도 평상형으로 해도

어떻게든 아래 공간을 짐을 보관하는

데 사용할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대형 서랍장 2개로 제작을

하기로 하는 것으로 침대 프레임에

대한 주문은 마쳤어요.

 

그 다음으로는 파주키큰침대에 올릴

매트리스를 골라 보기로 했어요.

이 업체는 매트리스 도매 업체라는

것도 저에게는 메리트가 있었어요.

 

왜냐하면 침대 사이즈를 큰 것으로

보려고 했기에, 매트리스도 무조건

큰 것으로 맞춰야 했거든요.

 

그러다 보니 사이즈가 커지면 당연히

금액도 오르니까 너무 값이 올라가면

큰 돈이 나가니까 걱정이 됐어요.

 

그런데 도매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 합리적인 금액에 크게

제작해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하이브리드, 유로탑, 독일 스프링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포켓 스프링

매트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

고급 퀄리티로 다양하게 구비가 되어

꼼꼼하게 비교를 해보게 됐어요.

 

사실 매트리스 종류가 이렇게 많은

줄 정말 몰랐거든요.

그런데 만지고 누워 봤을 때 부드럽고

편해서 어떤 걸 골라야할 지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러다 제가 고른 매트리스는 트레일

우드 2 하이브리드였어요.

자체 제작한 브랜드 상품이기 때문에

이 곳에서만 구매가 가능해요.

 

스프링과 메모리폼의 장점만을 뽑아

만든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워서

제가 고른 프레임에 얹어 있는 것을

보니까 딱이더라고요.

 

매트리스는 마냥 순백의 색상으로만

되어 있는 줄 알았는 데, 디자인도

새로웠고 매트리스에 누웠을 때도

편하고 안락한 느낌이 들었어요.

 

눕기 전에는 소프트한 느낌이라면

누웠을 때는 하드한 텐션도 있어서

잠을 푹 잘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매트리스는 조금 더 높이를

높게 제작을 해보기로 했어요.

매트리스 두께가 두꺼우면 침대의

느낌도 또 다르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키도 있고 덩치도 좀

있다 보니까 높이도 조금 높여서

제작을 하기로 했어요.

 

파주키큰침대를 제작하면서 제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맞춤으로

주문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뿐만 아니라 매트리스 도매로 인해

사이즈가 커도 합리적인 금액에

구매를 할 수 있어서 뿌듯하게

계약하고 돌아 왔어요.

 

빨리 침대가 배송되면 좋겠어요.

아래에 매장 정보 드릴게요!

 

전화번호 : 0507-1347-3225

주소: 경기 파주시 송학1길 65-90

궁금할 땐 네이버 톡톡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