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신혼침대 코자슬립 010-8927-3220 자세히보기

리뷰

파주신혼부부공장직영점도매침대매트리스 합리적이라 좋아

코자슬립 2023. 9. 23. 07:46

 

저는 요즘 결혼 준비를

하느라 정신 없이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 그래도

집 꾸미는 재미는 쏠쏠했죠.

저희 부부는 다 괜찮은데

딱 하나 예민한 거!

침대를 고르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았는데 고민하던 중

파주신혼부부공장직영점도매침대매트리스

유명한 매장 코자슬립 들렸어요.

 

코자슬립

경기도 파주시 송학1길 65-90 코자슬립

저는 많은 가구들 중

우리 삶에 직결되는 게

침대라 생각하고 있는데

집에 있는 동안 시간을

많이 보내는 공간이다 보니

좋은 걸로 사고 싶었어요.

 

 

다행히 남편도 저와 마음이

통했는지 침대만큼은

신중하게 골라 보자며

같이 꼼꼼히 봐주더라고요.

 

주변에 최근에 결혼해서

신혼집에서 살고 있는

친구가 파주에 있는 매장에서

구매했다고 너무 좋다고

여기 꼭 가보라 하더군요.

여기가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꽤 인기가 많고 유명한

도매 회사인데 매장도 넓고

종류도 다양하다고 하니

꼭 가보고 싶더라고요.

 

일단 여기 바로 구매를

하는 게 아니라 하더라도

한 번 정도는 방문해 보면

좋을 것 같아서 예약을 하고

시간 내서 방문해 봤네요.

 

파주는 가까운 거리다 보니

조금 시간이 걸리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차로 이동하니

순식간에 도착했어요.

 

주차장에서부터 인기가

많은 곳이라는 걸 바로

실감할 수 있었어요.

 

아침 9시부터 오픈해서

저녁 7시까지 운영하니

시간은 꽤 널널한 편이라

퇴근하시고 슬쩍 들려서

구경하셔도 되겠더라고요.

 

밖에서는 사람들이 많아서

복잡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되었는데 매장 내부가

기대 이상으로 큰 곳이라

전혀 불편하지 않았어요.

 

구경하기에 편하게끔

배치가 되어 있어서

쾌적하게 구경도 하고

돌아다닐 수 있었고요.

 

직원분께서 간략하게

어떤 침대 찾고 있는지

안내를 해 주셨는데요.

 

저희는 큰 사이즈를

찾고 있어서 퀸이나 킹 중

사이즈를 고민했는데

킹이 조금 더 괜찮을 듯

하다며 비교하여 볼 수

있도록 안내까지 받았어요.

 

파주신혼부부공장직영점도매침대매트리스

매장에는 없는 종류가 있나?

싶을 정도로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 여러 가지

비교해보기 좋았어요.

 

먼저 사이즈별로 분류가

착착 되어 있기 때문에

사이즈 비교해 보기도 좋았고

소재도 여러 종류다 보니

결정하는데 도움도

많이 되었고요.

 

아무래도 백화점에 갔을 땐

여러 종류를 전시하기에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공간 제약이 커서 전시된

상품이 몇 개 없었거든요.

 

근데 여기는 국내는 물론

생소한 해외 브랜드까지

없는 종류가 없었어요.

 

퀸 사이즈 침대가 좋겠지

처음에는 그렇게 고민했는데

킹 사이즈를 막상 보니까

킹도 그렇게 부담스럽게

큰 사이즈는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킹으로 바로 결정!

저희는 잠자리는 편하게

조금이라도 큰 사이즈로

넉넉하게 맞추고 싶었거든요.

 

사이즈를 선택한 다음에는

소재까지 선택해야 하는데

메모리폼과 스프링도 있고

라텍스도 있더라고요.

 

너무 종류가 다양하다 보니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

더 고민이 되는 거 있죠?

 

메모리폼은 아무래도

푹신함에 있어서 압도적인데

내구성은 비교적 약하다 보니

지탱하는 힘은 그렇게

강하지 않다고 해요.

 

스프링으로 하면 내구성은

조금 더 탄탄한 느낌인데

푹신한 걸 선호하는 분들은

딱딱하니 안 좋아할 것 같아요.

 

.

매트리스는 직접 누워 보고

몸에 딱 맞는 걸로

결정하는 게 중요한데

대부분 매장은 누워보는 건

못 하게 하는 거 아시죠?

 

근데 여기는 직접 누워보고

몸에 딱 잘 맞는 걸로

고를 수 있어서 좋았네요.

 

파주신혼부부공장직영점도매침대매트리스

매장 직원분께서 마음껏

누워보고 결정해도 되니까

한참 누워있어 보시라고

먼저 이야기해 주셔서

진짜 편하게 구경했답니다.

 

직접 누워보니 저는

몸을 지탱해주는 단단한

느낌이 더 마음에 들었네요.

 

다행히 저희 부부는 둘다

매트리스를 사서 오랜 기간

사용하고 싶었는데 내구성도

좋은 걸 사용하고 싶었어요.

 

최종적으로 스프링 소재의

매트리스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침대 프레임도 너무 예뻐서

파주신혼부부공장직영점도매침대매트리스

매장에서 침대 헤드와

프레임까지 같이 구경했어요.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 만큼

요즘 트렌드에 걸맞는

프레임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 마음에 쏙 들었죠.

 

침실 인테리어에 딱 어울리는

디자인을 고를 수 있어서

한 번에 여러 가지 다

해결한 느낌이라 좋았네요.

 

직원분께 견적을 들었을 때

진짜 엄청 당황했는데

생각한 것보다 훨씬

부담없는 가격이더라고요.

 

프레임까지 더한 금액인데

이 정도면 상당히 합리적이라

잘 마련했다 싶었네요.

 

결제를 마치고 배송까지

안전하고 편하게 집으로

받아 볼 수 있었답니다.

 

아 그리고 9월 9일 부터

10월 9일까지 한 달간

퀸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슈퍼 싱글을 하나 더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대요!

 

50세트 한정이니까

필요하신 분들 기회를 잡아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파주신혼부부공장직영점도매침대매트리스

관심있으신 분들은 방문 전

꼭 예약하고 방문해 보세요!

 

 

코자슬립

 

 

주소: 경기 파주시 송학1길 6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