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신혼침대 코자슬립 010-8927-3220 자세히보기

리뷰

파주도매침대매트리스 정말 가성비 최고야 가격ok품질ok

코자슬립 2023. 9. 25. 06:05

 

제가 독립을 한 이후로

계속 이거 하나만 사용했더니

슬슬 뭔가 꺼짐도 느껴지고

불편하다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지금이라도 매트리스

한 번 바꿔보면 좋겠다 싶어

파주도매침대매트리스 매장

한 번 찾아보게 되었네요.

 

제가 방문한 파주도매침대매트리스

매장은 코자슬립이라는 곳인데

널찍한 매장 규모를 가지고

있는 곳이긴 하더라고요.

제가 원하는 제품들은

언제든 편하게 볼 수 있어서

여러 모로 마음에 들었거든요.

 

게다가 침대 프레임까지

넉넉하게 갖추고 있어서

둘러 보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어 더 좋았어요.

 

코자슬립

경기도 파주시 송학1길 65-90 코자슬립

퀄리티가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었는데 혹시라도

가격에 대한 부담은 없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도매로 운영하는 곳이라

가격 부담도 없었어요.

 

여기라면 원하는 제품

괜찮은 가격에 충분히

마련할 수 있겠다 확신했죠.

 

파주도매침대매트리스 매장에서

직접 설명도 들어 보고

하나씩 직접 누워도 보고

만져도 보고 사는 게

후회가 없을 것 같았어요.

 

직원분이 제품에 대해

제대로 숙지하고 계신 분이라

이 곳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체험이 안 되는

매장이 많다고 들었는데

여기는 어떤 게 잘 맞는지

하드한 거 소프트한 거

자유자재로 체험 가능했어요.

 

제가 매트리스 볼 때마다

늘 의문을 가졌던 부분이

바로 이 부분이었거든요.

 

어떻게 매트리스를 안 쓰고

눈으로만 보고 고르는지

체험은 해 보고 골라야

편안히 누울 수 있는 거

고르는 거 아니겠어요?

 

소프트한 게 잘 맞을 거라

생각하고 지내왔는데

막상 여기와서 누워 보니

저는 조금 단단한 걸

사용하는 게 좋겠더군요.

 

하드한 제품으로 몸을 딱

지탱해야 제 허리나

어깨도 안 아플 것 같았어요.

 

직접 누워보지 않았다면

계속 말랑말랑 푹신한 게

저랑 잘 어울린다 생각하고

계속 말랑한 거 썼겠죠?

 

이렇게 체험을 해 보니

저와 잘 맞는 제품으로

잘 고를 수 있었네요.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아예 프레임까지 한번에 다

구경할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원목 프레임도 진짜

고급지고 예쁘게 보이던데

거기에 LED 전등도

달려 있어 더 고급져 보였어요.

 

 

원목 프레임만 있지 않았고

요즘 인기가 많은 가죽

프레임까지 있기 때문에

얼마든 자유롭게 원하는 거

고를 수 있는 곳이었어요.

 

색상도 자유롭게 고르면 되고

헤드 부분이 놓아 호텔

침대 느낌도 나는 게

젊은 신혼부부들도 정말

많이 찾으러 오신다고 해요.

 

다양한 가구들을 구경하며

역시 내가 쓸 물건이라면

직접 발품을 팔아 고르는 게

맞는구나 생각도 했네요.

 

인터넷으로 사는 것 보다

이렇게 직접 눈으로 보고

뭐가 더 나에게 잘 맞는지

확인도 하고 사는 거니까

차이가 있을 수 밖에요.

 

매트리스가 다 거기서 거기

아닌가 싶었는데 여기 와서

파주도매침대매트리스 구경하니

스타일이 다양한 탓에

고르는 재미도 솔솔했어요.

 

사이즈가 다양한 건 물론이고

디자인도 제각각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다 사고 싶어서 결정하기

곤란할 정도라고나 할까요.

 

저는 이번에 와서 제대로

제 취향도 파악하고 가고

저에게 잘 맞는 스타일도

찾아가는 것 같아서

보람찬 시간이 되었어요.

 

저처럼 자기 스타일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나 잘 맞는

타입을 모르시는 분들은

이렇게 방문하셔서 두루두루

둘러보고 상담도 받아 보면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인터넷으로 보고 사기 보다

이렇게 직접 만져 보고

눈으로 보고 누워 보고

느껴보는 게 현명할 거에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쉽게 설명도 잘 해주셔서

이해하기 쉽게 잘 알려주시니

고를 때 불편함도 없어

만족스럽고 좋았어요.

 

디스플레이도 센스있게

잘 어울리는 것들고

고급스럽게 해 두신 탓에

고르기 더 편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아늑한 느낌까지

받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결정에 도움이 많이 되었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요즘

한 곳에서 원스텝으로

원하는 가구를 전부 다

살 수 있는 곳이 잘 없는데

여기는 한 번에 여러가지 싹 다

고를 수 있는 곳이라 편했어요.

 

여기 예약 판매하는 곳인데

지금 행사도 진행하고 있어요!

 

9월 9일부터 10월 9일까지

한달간 퀸 사이즈 매트리스를

구입하면 슈퍼싱글 매트리스를

하나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50개 세트 한정이라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 서두르세요~

 

그리고 파주도매침대매트리스

방문하실 때에는

꼭 예약하고 가야하는 거

기억하시면 좋겠네요!

 

 

코자슬립

 

 

주소: 경기 파주시 송학1길 65-90